오세훈, 낯짝 보이지 말라!

2020/07/16

불법 선거에 침묵하는 자!

유권자의 절규에 침묵하는 자!
민주당 장단에 춤춰주는 오세훈은 보시오!


신은 선거가 어떻게 조작됐는지 인사이트가 전혀 없다. 그러고도 차기 대선을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당신이 민주당이라면 총선에서 써먹은 부정선거 수법을 대선에는 안 써먹겠소? 그렇게 계속 국회의원 2연패, 3연패, 4연패 민주당의 밥이나 되시오! 제발 정신들 차리시라! 더는 우파들도 그대들을 지지하고 뽑아줄 마음이 없다.


어떻게 자기들 밥그릇 빼앗겼는데도 저렇게 말 한마디 못하고, 지켜보는 국민만 복장 터져 외쳐대는데 당사자들은 강 건너 불구경이라니 참으로 어처구니가 없는 상황이다. 당신들을 지지한다고 표를 던진 국민에게 최소한의 도리라도 하면서 살자! 정령 그대들 눈에도 국민이 개. 돼지로 보이는 것인가?


어리석도다, 오세훈!
당신이 선거 방해한다고 시위할 때, 저들은 선거 부정을 획책하였다. 신묘막측한 범죄자의 손바닥 위에서 놀아나는 꼴이다. 선거에 이겨도 개표에서 진다고 그렇게 얘기해줘도 눈감고 귀 막고, 국민이 위탁한 서울시장을 소명 의식 없이 버릴 때부터 삯꾼 정치인이라는 것을 알아봤다! 국민과 박 대통령이 피습을 당하면서도 지켜낸 시장직을 헌신짝 버리듯 멋대로 박원순에게 줘버린 고마움도 모르는 무책임한 사람아! 연예인 병이라도 걸렸는가? 그 얼굴 보고 싶지 않으니까 이제는 낯짝 보이지 말고 더는 정치에도 나오지 마시오!

철 지난 썩어빠진 정치 세력에 굴러먹던 놈들이 있었기에 이 나라가 이 지경이 된 가장 주된 요인이다. 그 썩어빠진 정신 상태와 사상은 이 나라를 또다시 멍들게 할 뿐이다. 권력에 달콤함에 겉으로 하는 척하고 속으로 권세와 온갖 비리 악행을 자행하는 기존 정치하는 것들을 이번에 한 놈 한 년도 다시는 등용시켜서는 안 될 것이다. 일반인 중에 유명하지 않더라도 젊고 박정희 대통의 카리스마와 반듯한 역사의식을 지닌 어진 사람을 찾아서 등용시켜야만 이 나라가 똑바로 설 것이다. 이제 국민은 새로운 야당, 선명한 야당 인사를 원하고 있다.

최근 엮인글 

오세훈


상상기어 세컨드 NO.1
 




+ Recent posts